SERVICE

  • Home
  • ·
  • Service
대행서비스(App + 서비스 플랜)

브랜드에서 소비자의 요구를 대행해줌으로써 Convenience와 Pride 두가지를 충족시켜준다.

  • 케이터링

  • 드라이클리닝

  • 메이드

  • 세차

  • 우편

대여서비스(App + 서비스 플랜)

이태리의 특징이 녹아들어 있는 브랜드를 선택, 대여서비스를 진행하여 이태리스러움에 조금 더 다가간다.
소비자들은 단순히 렌탈을 하는게 아닌, 이태리를 렌탈한다.

  • 자전거 대여

  • 바이크 대여

  • 카메라 대여

활동서비스(App + 서비스 플랜)

그들만의 프리미엄을 형성하여 고객의 욕망을 더 끌어올린다. 아무곳에서나 즐길 수 없는, 라센트라만 할 수 있는
첫번째 시도를 더욱 강력히 가져간다.

  • 골프리그

  • 요가수업(야외)

  • 옥션

  • 전시회

  • 사우나

정보서비스(App + 서비스 플랜)

Personal care를 목표로 하는 정보서비스 제공은 날씨, 부대시설 예약 및 이용, Map, 가이드 관리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한다.
브랜드는 이러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황에 맞춘 서비스,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서비스의 평가를 받고,확장성을 고려할 수 있다.

  • 날씨

  • 시설예약

  • MAP(GPS)

  • 관리자 공지

  • 1:1 커뮤니케이션

Pride (App + 서비스 플랜)

입주민 전용app 서비스, 입주민 기프트 세트(각종쿠폰)를 통해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가치를 제공한다.
비거주자 및 방문객은 비거주자 여권 형식의 출입카드를 받고, 거주자, 비거주자의 가치 비교와 함께 라센트라의 입주에 대한 욕망을 자극시킨다.

클럽하우스 연계 홈파티 케이터링 이용권 / 클럽하우스 식음 이용권 / 주중 라운딩 그린피 무료 이용권
  • 입주민 APP

  • 비거주자 여권